대·중소기업상생협력기금
농어촌상생기금 운영사업
상생협력사업
상생거래사업
마감 KBS아트비전 2022 한류 콘텐츠 커머스 활용 중기제품 해외진출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공고
㈜KBS아트비전은 중소벤처기업부 및 대·중소기업·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『2022년 대·중소기업 동반진출 지원사업』을 통해 중소기업의 해외홍보 마케팅 및 판로개척을 지원하고자 합니다. 이를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, 중소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
2022. 06. 29.
㈜KBS아트비전 대표이사
* 본 사업은 「대·중소기업 동반진출 지원사업」 한류연계 유형 과제입니다.
□ 지원목적 : 커머스 콘텐츠 가칭 ‘지석진의<임팔라 상사>’를 통해 중소기업의 브랜드 및 상품을 커머스에 적합한 방식으로 노출하고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과 연계하여 참여 중소기업 브랜드의 마케팅 및 판매 활성화를 지원
□ 주관기업 : ㈜KBS아트비전
□ 지원규모 : 20개사
□ 진출국가 : 싱가포르, 말레이시아 및 동남아시아
□ 참여기업 부담금 : 별도 참가비용 없음
○ 제품 운송비(통관 및 배송비 일체)
○ 촬영샘플, 라이브스트림용 샘플 제공 및 배송 비용 등
※ 세부내용은 공고문 참조
□ 지원내용
구분 | 주요 지원내용 | 세부내용 |
한류콘텐츠 제작 | 지석진의<임팔라상사> 연계 커머스 콘텐츠 | - 쇼피에 콘텐츠를 직접 편성하고 이를 통한 콘텐츠커머스 진행 |
브랜드 숏폼 영상 제작 및 제공 | - <임팔라상사> IP를 활용 브랜드 상품의 숏폼 홍보 콘텐츠 제작 및 제공(기업당 1편) | |
온·오프라인 홍보 | 동남아 이커머스 쇼피 내 <임팔라상사> 프로모션 진행 | - 쇼피 in app & SNS 채널 홍보 <임팔라상사> IP활용 프로모션 지원 |
콘텐츠 IP 활용 라이브스트림 진행 | - 기업당 4회 라이브스트림 판매 진행 콘텐츠 IP를 활용한 사전 홍보 진행 | |
콘텐츠 IP 활용 SNS 마케팅 지원 | 오리지널 콘텐츠 활용 브랜드 홍보 진행 숏폼 콘텐츠를 활용한 SNS 마케팅 진행 사전홍보 콘텐츠 배포 | |
온·오프라인 입점 지원 | 쇼피 내 <임팔라상사>전용관 구축 | - 참여기업 상품 입점 지원 - 참여기업 브랜드 프로모션 및 판매 지원 판매에 따른 CS 지원 |
※ 세부내용은 공고문 참조
□ 신청기간 : 2022. 6. 29.(수) ~ 7. 11(월), 24:00까지
* 마감기한 엄수, 신청기간 외 신청은 접수 불가
□ 신청방법 : 동반진출온라인포털(www.globalwinwin.or.kr)을 통해 신청·접수
□ 문의처
○ 지원사업(과제) 전반 상세내용
- (접수처) 주관사 : KBS아트비전 문화사업부 contentsbiz@kbsart.co.kr
- (문의처) 수행사 : 오스브이( 031-5180-3188 )
* 가급적 이메일 문의 부탁드립니다.
※ 세부내용 공고문 참조
다음글 | 2022년 한국공항공사 국토교통 창업벤처 지원 프로그램 모집공고 |
---|---|
이전글 | ‘22년 기술보호 선도기업 육성사업 참여기업 모집공고(연장) |
사업소개
대·중소기업상생협력기금
농어촌상생기금 운영사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