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go

logo

logo

검색

상생협력사업

동반성장몰

동반성장몰이란?

- 목적 : 대기업·중견기업·공공기관의 임직원 또는 협력사 등에 지급되는 복지 포인트, 기업(기관)의 수요 물품 대량구매, 임직원 자율구매 등을 통해 중소기업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축된 온라인쇼핑몰

- 대상 : 동반성장몰 도입을 희망하는 대기업·중견기업·공공기관

- 사업현황

  • 현대자동차 동반성장몰 도입 (‘18. 2 ~)
  • 대·중소기업·농어업협력재단-중소기업유통센터 MOU (‘18.7~)
  • 대기업 및 공공기관 등 118개사 도입 (‘18.12 ~)

상품 구성

  • TV홈쇼핑, 오프라인 매장(백화점, 정책매장, 면세점 등)의 우수 상품으로 검증된 중소기업 제품과 우수 창업·벤처기업 제품 총 5만여개 구성
  • 중소기업상품의 판매수수료를 최소화하여 합리적 가격의 상품 제공

도입절차

동반성장몰_도입절차

동반성장몰_도입절차

동반성장몰_도입절차

* 동반성장몰 도입에 따른 기관(기업)별 쇼핑몰 구축은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지원(별도 비용 불필요)

인센티브

대기업 공공기관 동반성장평가 우대(동반성장몰 도입 및 거래실적)

기대효과

동반성장몰 복지포인트 지원으로 협력사 복리증진(1차 상생), 몰 제품구매로 입점 중소기업 판매성장(2차 상생) 복수효과 창출

상담 및 문의

판로지원부 동반성장몰 담당

  • 김상록 과장

    • Tel : 02-368-8764

상담 및 문의

판로지원부 동반성장몰 담당

  • 김상록 과장

    • Tel : 02-368-8764

유관기관

관련사이트

유관기관

관련사이트